[로맨스 판타지] 네이버 웹 소설 추천 - 재혼황후, 시한부인 줄 알았어요

book review

[로맨스 판타지] 네이버 웹 소설 추천 - 재혼황후, 시한부인 줄 알았어요

10분 리뷰어 2020. 9. 18. 03:48
728x90

안녕하세요 10분 리뷰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로맨스 판타지는

'재혼황후' & '시한부인 줄 알았어요'

이렇게 2편의 웹소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재혼 황후 ]

 

 

 

 

1. 작가 : 알파타르트

 


2. 그림 : 치런 

 


3. 줄거리 : 
평생을 황후가 되기 위해 교육을 받으며 살아왔던 나비에
그러나 황후가 된 지 3년 만에 남편 소비에슈는 사냥터에서 만난 라스타에게 푹 빠지고, 그녀를 궁으로 데려와 '황제의 정부'라는 지위까지 내려준다
소비에슈는 라스타에게 빠질수록 나비에에게 상처 주는 행동을 반복하고, 라스타는 소비에슈에게 자신을 황후로 올려달라 애원한다
소비에슈가 이혼하기로 결심한 사실을 알게 된 나비에는 자신이 황후가 되기 위해 노력해온 것이 물거품이 되었음을 깨닫는다.
그리고 결심한다
이 나라에서 황후일 수 없다면 다른 나라에서 황후가 되겠다고!

 

 

 


4. 등장인물  소개


1) 나비에

동대제국의 황후
소비에슈와 어렸을 때부터 같이 자라왔고 정략혼으로 맺어져 결혼까지 하게 된다
하지만 우연히 사냥터에서 다친 라스타를 구해주고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이혼을 당하게 된다

  


2) 하인리 

서왕국의 왕자
새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마력을 지니고 있다
나비에를 '퀸' 이란 애칭으로 부르며, 새로 변해 그녀와 쪽지로 대화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그녀를 사랑하고 진심으로 아끼게 된다

 


 
3) 소비에슈 

동대제국의 황제
사냥터에서 우연히 만난 라스타를 구해주면서 사랑에 빠지지만 일련의 사건들로 인하여 라스타의 본모습을 알게 되고
이혼한 나비에를 그리워하고 뒤늦은 후회를 한다



4) 라스타


소비에슈의 정부
노예의 신분으로 비밀이 많은 여자



소비에슈는 후회남으로 나오는데
초반에 나비에에게 못된 말을 많이 하기 때문에 좀 더 굴러도 될 거 같아요 ㅎㅎ
나비에와 하인리의 알콩달콩한 모습
라스타가 겪을 권선징악을 보는 재미가 있으니 로맨스판타지 소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읽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재혼 황후는 네이버 웹툰에서도 볼 수 있는데, 소설과 싱크로율 1000%로 만화를 그려주고 계셔서
눈 호강하면서 작품을 보고 있습니다^^

웹소설과 색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책을 보신 분들이라면
웹툰도 추천드립니다

 

 

 

[ 시한부인 줄 알았어요 ] 

 

 

 

 

 

1. 작가 : 최아리


2. 그림 : 에시


3. 줄거리 : 
3개월 시한부 진단을 받은 공녀, 라리에트. 어차피 죽을 몸, 미친 짓을 해보기로 했다. 
약혼자를 엿 먹이고 괴물 공작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하는 것이 바로 그 시작이었다. 
그러나 그에게서 도망치고 나서야 깨닫고 말았다. 시한부 진단이 완벽한 오진이라는 사실을! 
“나의 라리에트, 제가 말했지 않습니까.” 
아스라한은 광기 어린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도망친다면, 그 어떤 결과도 책임져야 할 거라고.”

 



4. 등장인물 소개

 


1) 라리에트 


의사의 오진으로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고, 죽기 전에 해볼 버킷리스트를 작성한다
그중 <잘생긴 사람과 연애하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칸델 공작과 연애를 하게 되고
그와 연애를 하면서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2) 아스라한 칸델


칸델 공작가의 공작
온몸의 피부가 힘을 잃고, 살이 썩어가는 저주에 걸려 몸을 붕대로 감고 생활을 한다
우연히 사건으로 만난 라리에트에게 정화 마법을 통해 저주를 정화 받으면서 가까워지게 된다

 

 


3) 미하일 도하벨리온


알테온 신전의 차기교황
다른 신관 대신 칸델 공작가에 방문하여 감기에 걸린 라리에트를 치료해주고,
미하일 도하보다 더 강한 마법사만이 도하를 치료할 수 있는데
쉽게 치료하는 라리에트를 보고 흥미를 갖고 지켜본다.

 

 




'시한부인 줄 알았어요'는 여주인공의 당차고 해맑은 성격으로 나와서 보기 좋았고,
고구마 기간이 짧아 보는 내내 즐겁게 보았습니다
도하의 라리에트 짝사랑은 정말...ㅠㅠ 안타까웠지만 아스라한만한 남자 주인공은 없으니까요 ㅎㅎ
일러스트가 하나하나 다 멋있고 이쁘게 나왔어요


당차고 씩씩한 여자주인공, 잘생기고 능력 뿜 뿜의 남자 주인공

고구마 내용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출처 :  네이버 시리즈
재혼황후 : 알파타르트 ,치런 
시한부인 줄 알았어요 : 최아리 ,에시

 

2020/09/23 - [book review] - 네이버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 '당신을 위한 백한 번째 회귀' x '뽀시래기 공자가 내게 집착한다'

반응형